캐나다 조기유학

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나라이며 다문화적인 도시와 넓은 열린 공간이 결합이 되어 있습니다.  국토가 너무 넓어서 지역마다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사용하기 때문에, 토론토, 밴쿠버, 캘거리 등 도시들의 시간이 전부 다릅니다. 


캐나다는 전체 인구가 2020년 기준 약 3788만명으로 인구 밀도가 매우 낮아 세계적으로 인구가 적은 나라 중 하나이며, 그 중 약 80%인 2,500만 명 이상이 남동부의 도시들에 거주합니다. 공립 위주의 공·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사립들이 복합된 훌륭한 교육시스템을 활성화 시키고 있습니다.

미국 어학연수

표준 북미영어 사용

영/불어 이중 언어의 나라

높은 수준의 교육환경

목적별 다양한 프로그램

저렴한 비용/높은 성취

자연환경과 안전한 치안

관광비자로
어학연수 가능

인종차별 없는 

다민족 문화


캐나다 어학연수


표준 북미영어 사용
영/불어 이중 언어의 나라
높은 수준의 교육환경
목적별 다양한 프로그램
저렴한 비용/높은 성취
관광비자로 어학연수 가능
자연환경과 안전한 치안
인종차별 없는 다민족 문화

캐나다 대학진학


다양한 입학 방법


캐나다는 대학을 지원하는 국제학생들에게 다양한 입학 방법을 제시합니다. 일반적인 방법(공인 영어 점수+고등학교 졸업 학력)과 조건부입학(영어점수가 없는 경우) 그리고 pathway(성적이 좋지 않은 경우) 등이 있습니다.

유학 후 취업비자


2년제 이상 정규 대학과정을 졸업하면 3년간 취업비자(워크 퍼밋)를 받을 수 있습니다. 3년간의 취업 활동을 통해 현지에 정착하거나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.



이민에 유리한 대학


캐나다는 대학 졸업 후 취업한 사람을 우선적으로 뽑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. 그 중 하나가 경험이민(CEC)로, 졸업 후 취업하면 영주권 따는 데 유리한 이민입니다.


자녀 무상 교육


부모님 중 한 분이 학교를 다니는 경우 자녀들은 무상 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부모가 학비를 납부하면 자녀의 학비는 면제되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교육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
캐나다 코업


코업(co-op)은?

코업은 캐나다 주정부에서 인정한 컬리지에서 운영하는 직업 전문 프로그램입니다. 캐나다에서 

일정 기간 어학연수(전공수업) 후 캐나다 현지 회사에 취업해 직무를 경험하는 유/무급 인턴십 과정입니다.

캐나다 현지 업무 경험

캐나다 코업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에 관련된 분야에서 공부한 기간만큼 실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학생은 이를 통해 현장에서 경험 및 업무 능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.

주정부 인증 수료증 획득

코업 과정을 마친 후 해당 기간 동안의 학업과 직무 경험을 공증 받은 수료증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 (디플로마 학위)

안정적인 구직 활동 서포트

코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학교에서 이력서 작성, 면접 대비 등 구직 컨설팅을 제공합니다. 또한 주기적으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하여 국제 학생들이 취업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취업 경쟁력 강화

전공 분야에 대한 양질의 영어 교육과 캐나다 현지 회사에서의 실무 경험을 경력으로 인정받아 취업하기 조금 더 용이합니다.

경제적 비용 부담 감소

코업 비자 학생들은 학업기간 중에는 주당 20시간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, 유급 인턴십 기간에는 급여가 지급되기 때문에 경제적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.

네트워킹 기회 제공

캐나다를 포함한 북미권에서는 네트워킹(비즈니스 인맥)이 커리어를 쌓아가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. 네트워킹을 위해 강사를 초빙하여 강의를 듣기도 하며 여러 회사에서 방문하여 직접 구인활동을 합니다.


회사소개



문의하기